이국적이고 매운 음식 한국 김치

김치는 다양한 조미료와 야채로 만든 한국의 전통 절임 요리입니다. 따끈따끈하고 맛있는 배추요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훨씬 더 사전에 준비되어야 합니다. 한국 음식을 먹으러 앉으면 야채, 생선, 페이스트 및 소스가 16그릇을 가져다 줍니다. 그 중 대부분은 김치입니다. 그것은 항상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테이블에).

한국의 전통 발효식품입니다. 가장 흔한 종류의 김치는 배추를 주재료로 사용하지만 무, 오이 또는 기타 재료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주로 배추를 소금에 절인 후 고춧가루, 마늘, 생강, 파, 무를 얹어서 만든다. 이 혼합물을 옹기라는 점토 용기에 넣고 천천히 발효시킵니다. 11월과 12월은 전통적으로 사람들이 김치를 담그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여자들은 겨울 김치 준비를 돕기 위해 종종 서로의 집에 모입니다. 서구에서는 거의 들어본 적도 없고 맛도 훨씬 덜 본 한국의 불식품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로 매운 발효 조미료의 수출이 늘어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성분에 따라 구강, 인후, 폐, 위, 칼날, 결장 및 자궁경부의 암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영양소와 자연 발생 화학 물질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2003년 아시아에서 사스(SARS)가 발생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이 믿음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가 없었지만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김치는 이국적인, 슈퍼 매운 반찬입니다. 피클인지 샐러드인지 아무도 확실하지 않지만 다양한 맛, 유형 및 스타일로 인해 거부할 수 없는 반찬, 훌륭한 애피타이저 및 자연적으로 배양된 건강에 좋은 날 야채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마늘향이 나고 매운맛이 나는 배추장아찌로 김치는 한국을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이 한국의 국민음식은 일본의 모방 김치 때문에 위기에 처해 있다.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이 섬유로 가득 차 있지만 칼로리가 매우 낮고 비타민 B1, B2, B12 및 C뿐만 아니라 철분과 미네랄, 특히 칼슘이 풍부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대구오피 방부제로 사용되는 엄청난 양의 소금입니다. 김치는 한국에서 반찬 또는 반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요리에서는 식사와 함께 많은 반찬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항생제로 치료하지 않고 방치된 식중독균을 죽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서울대 수의대 박재학 교수팀이 김치에 들어 있는 두 종류의 유산균에서 항균 펩타이드 ‘락토신 W’를 분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인은 젓갈이 김치의 다른 재료와 함께 발효될 때 생기는 미생물이 암을 이긴다고 믿고 있다.

영양학자들 사이에서 소화를 촉진하는 유익한 비타민과 박테리아가 풍부한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한 식품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인들 사이에서 만병통치약은 몸을 튼튼하게 하고 암을 예방하며 일반적으로 마늘 같은 빛을 내는 기적의 치료제로 여겨진다.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등의 요리를 만들 때 흔히 쓰이는 재료이기도 하고 다른 재료들과 섞이기도 한다. 김치 고유의 맛은 부분적으로 재료에 존재하는 미생물의 호흡 과정에 의해 형성되는 다양한 종류의 유기산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김치를 전문으로 하는 박물관도 있을 정도로 한국 문화에서 중요합니다. 김치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본에서 “건강 식품”으로 제공됩니다. 수천 명의 전문 과학자들이 그들과 함께 기능하는 산업 팀과 함께 김치 연구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보존 야채 중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김치냉장고는 다양한 김치를 발효의 다양한 단계에서 최적의 온도로 유지하기 위해 정밀하게 제어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계절성이 불필요하고 김치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