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verly Swerling의 약속의 도시: 리뷰

Beverly Swerling의 찬사를 받은 New York City 사가의 4번째 작품인 City of Promise는 남북 전쟁부터 1880년대의 도금 시대까지를 아우릅니다. Turner와 Devrey 가족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이 책은 도시의 폭발적인 확장, 매력적인 등장인물 및 19세기의 사회적 관습을 강조하는 줄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책 표지에는 새로 건립된 브루클린 다리 위로 불꽃놀이가 등장하지만 실제 폭죽은 그 페이지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뉴욕시 사가가 City of Dreams에서 시작된 이래로 2세기 동안 Beverly Swerling의 등장인물과 그들의 후손을 따라갔습니다. 이 최신 기사에서 Josh와 Mollie Turner는 결혼 생활의 기복과 “프렌치 아파트”를 건설하려는 꿈과 함께 도시 북쪽의 고층 우물에 쌓인 1층 임대 아파트를 협상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와 충돌 과정이 뒤따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는 것은 계시적입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방화범, 매춘 업소 소유주, 부동산 재벌, 협박범, 납치범 및 스파이와 마주칩니다.

City of Promise의 진정한 스타는 뉴욕 부산오피 그 자체입니다. 흥미진진한 플롯에 시대적 디테일을 집어넣는 Swerling의 능력은 캐릭터와 함께 도시의 거리를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웅장한 저택은 북쪽으로, 지하철은 지하로 뻗어나갈 위협을 하고 있으며, 아파트 건물은 하늘을 향해 뻗어 있습니다. 증기 구동 Otis 엘리베이터를 타십시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개막식에 참석하십시오. 고급 신문인 New York Times에서 최신 이벤트를 확인하십시오. 에디슨이 개선한 벨 전화기, 철골 아파트 건물 및 출산 복장이라는 패션 폭로에 대해 알아보세요.

Beverly Swerling은 뉴욕을 사랑합니다. 뉴욕의 역사에 대해 훌륭하게 연구한 5편의 소설이 이를 증명합니다. 그녀의 다음 소설(2013년 바이킹에서 출간)은 튜더 시대와 현대 시대의 런던을 배경으로 합니다. 원래 Beverly Byrne과 Beverly S. Martin이 쓴 대로 출판된 그녀의 초기 책 중 일부는 곧 eBook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Swerling은 우리에게 역사를 알려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전문적으로 만듭니다. 뉴욕시의 역사와 지리에 대한 그녀의 지식은 그녀의 주제를 조명하고 구체화합니다. 약속의 도시는 너무 흥미진진하고 긴장감이 있어 마지막 페이지를 넘겼을 때 독자는 그가 대학 강의실 수준의 역사 수업을 받았다는 사실을 모를 정도입니다.

시리즈의 다른 책을 읽지 않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 책은 독자적으로 있기 때문입니다. 작가들이 이전 책들과 다른 방식을 취하는 것을 보는 것이 얼마나 상쾌한지. Swerling은 City of Promise에서 게임을 향상시켰습니다. 그녀는 수술과 외설적인 장면에 의존하는 대신 사랑하는 Big Apple을 영웅으로 만듭니다. 음모와 오락은 마지막 페이지에 가까운 친구입니다. 이 평론가의 마음에는 이 시리즈의 최고의 책이다.

Related Post